제주도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전원주택
상태바
제주도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전원주택
  • 김진수 기자
  • 승인 2019.07.25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관광방송=김진수 기자] 낭만적인 삶을 꿈꾸는 이들이 향하는 제주도. 과거 제주도는 관광지로서의 역할이 강했지만, 최근에는 여유롭고 낭만적인 삶을 누리고자 제주도로 이주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 최근 몇 년 사이 제주도 인구수가 급격히 늘었다.답답한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을 벗 삼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한적하고 여유로운 삶은 노년기를 맞이한 이들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들에게도 꿈같은 삶으로 여겨진다. 

이러한 제주의 자연과 하나 된 친환경 제주도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가 떠오르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신뢰도 있는 지역 대표 브랜드 참솔하우징이 건립하는 ‘다담하우제’가 문화부터 쇼핑, 자연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주시 노형동 일대에 들어서는 다담하우제는 1단지 9가구, 2단지 17가구, 3단지 15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단독형 고급 제주 타운하우스인 다담하우제는 친환경 설계 및 주택관리서비스 등으로 품격을 높였다. 먼저 자연과 산책하는 블루웨이 등 친환경 설계가 눈에 띈다. 세대 내 개인정원 등의 수공간을 마련했으며, 단지 안팎으로 푸른 산책로가 이어져 친자연 단지로 꾸며진다. 또 빛을 담아내는 남향 위주 단지 배치는 물론 주차장을 세대 내에 배치해 지상공간을 정비한 친환경 단지다. 도로 폭 7m 설계로 단지 내 보행자의 안정성도 확보했다. 

제주도 전원주택 다담하우제는 각 세대별 출입문은 서로 마주 보지 않게 배치하는 것은 물론 단지 외각 및 세대와 세대 사이에 담장을 설치해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게 했다. 이뿐만 아니라 단지 출입구 3곳 모두 차량용 자동 게이트와 방문자 출입문이 설치된다. 클라우드 시스템 기반의 스마트 월패드와 함께 스마트폰으로 출입통제가 가능, 세대 내 어느 곳에서뿐만 아니라 외부, 해외에서도 방문자 확인과 출입문 제어가 가능하다. 

제주도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는 고급주택 관리전문업체 하우만에서 365일 24시간 관리할 예정이다. 단지 내부도로 전체에 사각지대 없이 감시카메라가 설치되며, 커뮤니티 센터 2층에는 사업관련 미팅 룸 및 2인용 게스트 룸 활용이 가능하다. 전기, 가스, 상수도 모두 외부에서 자동 검침된다. 하수구 유입 없는 완벽한 친환경 음식처리기가 제공되고 생활쓰레기와 재활용품 등을 집 앞에 두면 매일 관리실에서 픽업하여 일괄 처리한다. 제주 전원주택 다담하우제는 문화, 쇼핑, 자연까지 한 번에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제주의 자연과 하나된 친환경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의 인근에 오리CC, 엘리시안CC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도립미술관과 한라아트홀, 롯데시네마 등이 있어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대형상업시설로 접근성도 우수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종합병원 및 클리닉센터도 인근에 자리한다.  

또한 제주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는 제주공항에서 10분 거리, 노형오거리 상업지역에서 5분 거리, 중앙 S병원과 제주한라병원 5분거리, 제주대화병원 15분거리, 한라수목원과 오라골프장 5분거리로 접근성이 우수하다.참솔하우징 관계자는 “다담하우제는 제주에서 누릴 수 있는 자연 환경을 모두 누리면서도 제주 최고의 교육환경과 문화, 쇼핑 등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며 “다담하우제 내부 인테리어 또한 고품격 생활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있다. 국내 최고급 주거단지의 주택관리 시스템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생활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